이태리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팔로모(Manifattura FALOMO)가 산하 브랜드 푸머스(PHOOMUS)를 통해 신제품 ‘히트폼 매트리스’를 선보인 가운데, 26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푸머스 매트리스 런칭 특집전 방송을 진행한다.

신제품 푸머스 히트폼 매트리스는 팔로모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하나의 매트리스로 여러 가지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난방기구 없이 바람을 이용한 난방ㆍ제습ㆍ송풍 관리가 가능해 봄, 가을은 물론 여름과 겨울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경험할 수 있다.

히트폼 매트리스는 내장된 매트리스 모듈에서 발생한 열 에너지가 침대 전체에 순환하면서 이불 안까지 은은한 열기로 데워주는 원리를 이용한다. 바람이 위로 나오지만 인체에 직접적으로 느껴지지 않아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으며 오로지 공기 순환만으로 온도가 조절된다는 점에서 사고에 대한 걱정도 덜어주고 있다.

히트폼 매트리스는 전기장판과 온수매트의 단점으로 꼽히는 전자파, 물 관리 등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했다. 또한, 고성능 헤파필터로 미세먼지를 높은 확률로 제거하며 좌우 분리 난방 시스템으로 경제적인 에너지 효율까지 모두 챙겼다.

아울러 푸머스 히트폼 매트리스는 최대 60℃까지 5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고 수면에 도움을 주는 은은한 공기 순환 또한 5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4가지 모드를 한 번의 터치로 선택할 수 있어 간편하고 이 밖에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부모님을 위한 효도매트리스로도 적합하다.

팔로모 관계자는 “명품 침대 브랜드에서 만든 푸머스 히트폼 매트리스는 사용자의 안락한 수면을 최우선으로 여겨 설계된 제품”이라며, “한 달간 진행되는 푸머스데이를 통해 팔로모 브랜드의 기술력과 푸머스 히트폼 매트리스가 선사하는 안락한 수면 환경을 몸소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팔로모에서 자사 온풍매트리스 브랜드 푸머스(PHOOMUS) 신제품 ‘히트폼 매트리스’ 출시를 기념해 푸머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할인 이벤트로 놓치기 아쉬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푸머스 히트폼 매트리스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푸머스데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팔로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