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외출을 자제하는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그로인해 집에서 생활하며 휴식을 취하는사람들이 많아졌다.

철저한 방역과 소독후 예약제로 운영되는 수입전문 매트리스업체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남양주 하남과 송파위례 신도시에 위치한 코지슬립이다.

중요한 숙면과 면역력을 위해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제품은 하루 6시간 이상을 내 몸과 밀착해서 호흡하는 것이 매트리스이다. 매트리스는 장시간 인체와 밀착되어 호흡하는 만큼 건강과 직결된 제품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는 제품이다.

코지슬립은 수입매트리스의 다양한 선택 기준 중 '안전'을 가장 큰 원칙으로 제품을 선별하여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씰리, 템퍼페딕 외에도 코르시카나, 썰타, 에어룸 등 판매량및 미국 소비자리포트 상위권 미국산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국내 독점으로 수입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친환경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트우드홈의 경우 오직 코지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캘리포니아의 까다로운 제조과정 품질인증과 유기농 및 친환경 발암물질 및 유해가스 배출 제로 국제 인증을 받은 브랜트우드홈은 합리적인 가격 이면서도 인체에 유해한 각종 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건강과 안전을 중시하는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하루 24시간 중 3분의 1을 자는 시간에 할애하는 만큼 수면의 질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매트리스는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고 말했다. “수면 자세에 따라 개인에게 맞는 매트리스의 각도와 강도가 있다”며“코지슬립에서 판매중인 수입 침대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은 개인별 취향이나 신체의 특성에 따라 맞춤제작이 가능해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높이 뿐만아니라 소재와 디자인까지 맞춤제작이 가능해 원스톱 쇼핑으로 호응을 얻고있다.

남양주 하남, 송파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코지슬립 쇼룸에서는 전시된 모든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블랙프라이데이 특가세일과 사은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수입모델 변경과 전시 상품 세일등 좋은 품질의 수입매트리스를 50% 이하 할인 판매하는 창고대방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코지슬립 남양주 하남점과 송파 위례점으로 전화문의시 더욱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