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일산가구단지 수입가구매장 ‘루모스’가 라지킹, 퀸사이즈 등 매트리스 주요제품에 대해 11월 한정 특별 할인가를 적용하는 슈퍼세일11 행사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슈퍼세일11 행사기간 중 고객들은 킹매트리스 등 일반 매트리스 침대는 물론 모션베드와 같은 기능성 매트리스까지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약 20~55% 할인된 소비자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는 썰타, 템퍼(TEMPUR),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브랜드들의 수입 매트리스를 일산가구단지, 파부운정가구단지 등 전국 가구매장에 납품하고 있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이 체결되어 있기 때문에 유통마진의 거품없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적인 부분의 메리트 뿐만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역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에 상주하는 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루모스에서는 별도의 프레임 공장을 운영하여 침대 프레임을 개인 맞춤형으로 주문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때 프레임은 공장원가로 공급되며, 사이즈, 색상, 각도 등을 취향 따라 설정할 수 있다.

루모스 11월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모스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위치 정보, 신제품 소개 등 유익한 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