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브랜드 ‘더나은세상’이 선보이는 접이식 매트리스 ‘에어몽 매트리스’가 현재 42%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몽 매트리스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은 특징이 있다. 오염이 적어 오랫동안 매일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불쾌한 냄새를 최소화하여 어르신, 아이 등 연령에 관계 없이 모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체에 해가 없는 차세대 천연 신소재를 사용하였다. ‘에어폼’은 단순히 푹푹 들어가는 힘 없는 폼이 아니라 온몸을 받쳐주는 소재로 탄탄한 지지력을 갖췄다.  

특히 잠이 부족하거나 잠을 자도 부족한 느낌이 드는 현대인들에게 긍정적인 바닥매트리스, 토퍼매트리스, 라텍스 매트리스 제품으로 다가가고 있다. 침실 외에도 차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라텍스매트리스, 접이식토퍼 등으로 여행을 하거나 캠핑을 갈 때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에어몽 접이식매트리스는 쾌적한 통기성에 의해 습기가 차지 않은 장점이 있다. 일반적인 매트리스의 내장재는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쉽지만, 에어몽 퓨어매트리스는 통기성이 월등히 좋기 때문에 열방출이 잘 되어 시원하고 냄새가 나지 않은 특징이 있다. 세균과 곰팡이, 집먼지 진드기가 살 수 없는 환경을 보유했으며 가정집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메모리폼토퍼, 요토퍼, 라텍스토퍼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게 더나은세상 측 설명이다.

매트리스 사용 시 허리에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들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드타입 매트리스로 원활한 숙면이 가능한 것은 물론, 라돈 및 발암물질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아기 젖병이나 식품보관 용기를 만드는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졌기에 메모리폼매트리스, 토퍼매트리스, 침대토퍼로도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잠은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우리가 잘 때 사용하는 매트리스토퍼, 바닥매트리스의 기능 및 성능이 중요하게 작용한다”며 “자사가 선보이는 에어몽은 3D 입체 그물망 구조로 이루어져 개인의 수면 환경과 취향에 맞게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할인이 적용되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증정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드는 에어몽 매트리스는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