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가 침대매트리스 인기품목에 대해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는 슈퍼세일11 할인행사를 실시 중이라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슈퍼세일11 행사기간 중 고객들은 일반적인 퀸침대부터 인기가 높은 템퍼페딕, 메모리폼매트리스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약 20~55% 할인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루모스는 일산가구단지, 용인아울렛 등 전국 가구매장에 매트리스를 납품하고 있는 업체이며, 템퍼(TEMPUR),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브랜드들의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이 체결되어 있어 거품 없는 합리적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이며, 프레임 공장을 따로 운영하여 침대프레임을 주문제작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때 침대프레임의 높이와 크기 등은 개인이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제작된 침대프레임은 공장 도매가 수준으로 공급된다. 

또한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패밀리침대 등 모든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에 상주하는 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맞춤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루모스의 11월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위치 정보, 신제품 소개 등 유익한 정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