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이를 겨냥한 가구 및 홈 스타일링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다양한 가구들 중에서도 안락한 휴식을 위한 침대매트리스나 소파 등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데, 특히 이러한 가구들은 한번 사면 오래 사용해야 하는 만큼 직접 체험, 비교해본 후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친환경쇼파를 선보이는 국내 소파브랜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서 전시품 특가 할인 판매 및 원가 공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새 것과 다름 없는 전시품을 20~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사면대패목 E0등급, 이태리 통가죽 등 제품에 사용된 내장재와 원가를 모두 투명하게 공개한다.

하남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프리미엄 소파와 수입매트리스, 식탁 등 다채로운 가구를 소개하는 통합 가구 브랜드다.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품질보증서를 통한 확실한 사후관리, 까다로운 원자재 선정, 합리적인 가격대 등으로 신뢰성있는 가구 전문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패브릭쇼파, 가죽쇼파, 샤무드쇼파 등 친환경쇼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한다.

이 밖에 6인세라믹식탁,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수요가 높은 상품들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이 곳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들을 위한 1:1 맞춤 상담도 제공한다. 매장 내 상주 중인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의 취향과 기존 인테리어를 고려해 적절한 제품을 추천해주고 가구 배치 노하우, 관리 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이에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더욱 안락한 휴식 공간을 조성하고자 매트리스, 소파 등을 새로 구입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라며, “자사는 다양한 디자인, 소재, 크기 등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각 가정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전시 특가 판매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니 직접 체험해본 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하남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