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는 페브릭쇼파, 가죽쇼파 등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전지점 최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진 요즘 시기에 따라 다양한 가구 제품이 등장하고 있다. 거실의 분위기를 형성해주는 소파의 경우 샤무드쇼파, 페브릭쇼파 등의 제품이 두각을 보이고 있으며 관련 제품을 비교하여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고급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는 전지점 최저가 행사를 실시, 전시 제품을 50% 할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각 지점별로 전문 상담원이 상주하여 1:1 맞춤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6인세라믹식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외에도 고객 혜택도 제공된다. 사면대패목 E0등급, 이태리 밴드, 국내s자 스프링, 35KG 이상 고밀도폼 등의 내장재 및 전제품 공장 원가 공개를 실시한다.

샤무드쇼파를 선보이는 루헨퍼니처는 이동식 등받이와 어느 각도에서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를 적용한 패브릭, 가죽소파를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패브릭소파는 기능성 패브릭 중에서도 마모강도 300,000회로 스크래치에 강한 특성이 있다.

루헨퍼니처는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 등 방석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페브릭쇼파 등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주요 도시 마다 매장을 운영하여 가까운 곳에서 6인세라믹식탁, 템퍼매트리스를 비교해보면서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가 선보이는 패브릭소파는 EASY CLEAN 기능으로 대부분의 일상적인 얼룩을 깨끗한 물로 쉽고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다”며 “기존의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한계를 뛰어넘은 것은 물론 색감과 기능이 뛰어난 독일 플라츠사의 신소재 패브릭 바흐 원단을 활용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지점에서 가죽소파, 페브릭쇼파 등을 구비하고 있는 것은 물론 고품질의 소파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해볼 수 있으니 최저가 행사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