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컨시어지로 상류층을 겨냥한 강남 고급 오피스텔 '아츠 논현' 분양시장 히트
상태바
프리미엄 컨시어지로 상류층을 겨냥한 강남 고급 오피스텔 '아츠 논현' 분양시장 히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1.2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으로 인하여 각계각층에서 경제적 피해를 입고 있는 가운데학력, 직종 등에 따라 회복속도가 달라지는 ‘K자형 양극화가 가속되고 있다. 

지난 19일 통계청이 발표한 발표한 3·4분기 가계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국 2인 이상 가구당 근로소득은 347만 7,000원으로 2003년 통계 작성 이래 최대 감소폭을 기록했다.

자영업 침체로 사업소득은 99만 1,000원으로 1.0% 줄었으며 근로소득과 사업소득은 2분기 연속 동반 감소했다. 그뿐만 아니라 정부 지원금 등의 공적이전소득이 역대 최고 증가율인 29.5%를 기록해 추가 하락을 막았다.

실물경제와 자산 시장이 동시에 침체되었던 과거의 위기들과 달리 경제 각 분야가 비대칭적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코로나19 충격 후 미 경제가 ‘투 트랙 회복’을 보일 것”이라며 학력, 업종 등 분야에 따라 회복 속도가 달라지는 ‘K자형 회복’을 전망했다.

금리가 떨어지고 대출금 상환 부담이 줄었으며 집값이 오른, 윗목과 아랫목이 확연히 구분되는 ‘K자형 회복기’는 전세를 끼고 집을 사는 ‘갭 투자’ 또한 경기를 자산 격차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자산이 있는 부자들의 공격적인 투자가 지속되는 가운데 부동산 시장에서도 컨시어지 주거 편의 서비스가 접목된, 조금 비싸더라도 금액을 아끼지 않고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고급 주거지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호반건설이 시공한 하이엔드 신규 브랜드 아츠 논현은 집 근처에서부터 교통, 쇼핑, 교육, 여가를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고품격 하이엔드 하우스다. 1인~ 2인 가구를 위한 시설로 단층과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66세대 주거공간으로 지하 6층부터 지상 20층 규모의 복합 주거 단지 구성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51㎡ 평형 24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40 ~ 75㎡ 42실 및 주택가와 인접해 주민들의 생활에 편의를 줄 수 있는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단층의 경우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3.4m의 층고가 적용되며, 복층형 타입은 6m의 층고로 설계되어 1~2층 공간 모두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대 전면에 통유리가 설치돼 개방감이 극대화될 전망이다. 생활공간 내부는 유럽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인 BULTHAUP 등을 적용하여 기능성과 감성을 동시에 갖추었다.

싱가포르의 종합 리조트 5성급 호텔 마리나베이 샌즈와 같은 곳에서나 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이 루프탑에 마련되어 있는 아츠 논현은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물과 하늘이 이어지는 것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어 있는 인피니티 풀은 입주민 전용 공간으로 물놀이와 함께 도심 속에서 휴양지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글로벌 컨시어지 서비스그룹 ‘돕다’의 핵심 서비스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 주거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큐레이션 된 차원 높은 라이프를 만날 수 있는 퍼스널리티 서비스와 게스트를 응대할 수 있는 로비 라운지를 비롯하여 루프탑 가든 ∙ 라운지 등의 고급스러운 커뮤니티 시설 이 조성되있다.

아츠 논현은 최고의 컨시어지들이 입주민들의 세련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CONCIERGE SERVICE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조식, 세탁물 딜리버리,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서비스 외 본연의 삶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BUTLER SESRVICE를 제공한다. 

또한 입주민들의 하이엔드 이너 소사이어티를 위해 전문적인 커뮤니티 시설 운영 관리를 진행하는 COMMUNITY SERVICE, 럭셔리 어메니티 키트와 내게 필요한 서비스만 받아볼 수 있는 구독형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AMENITY KIT를 지원한다.

서울 호캉스 명소,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피트니스센터와 연계하여 연간회원권을 제공하는 IMPERIAL PALACE FITNESS MEMBERSHIP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 또한 상류층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교통 편과 생활 인프라 모두 만족시키는 아츠 논현은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거주공간을 원하는 이들의 이목을 끄는 조건을 모두 갖추었다”라며 “동향으로는 선정릉, 북향으로는 남산이 한눈에 마주하고 있으며 서향의 우면산과 동향의 구룡산 조망으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것과 동시에 논현동 골든 블록 중심지역의 이점을 챙길 수 있는 곳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츠 논현은 갭투자 시 시세차익을 볼 수도 있으며, 계약금 10%만 준비하면 중도금 무이자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