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닉 전문대리점 나는가구다가 여주가구단지 근처 입주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나는가구다는 여주 아이파크, 이천 마자이젠시빌란트더웰, 원주 더샵센트럴파크 등 올해 11~12월 입주예정인 아파트들 사이에서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가구전문가가 직접 1대1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가구들을 추천하며 맞춤형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가와 함께 1대1 입주자 맞춤응대 서비스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고 가격은 합리적이어서 입주&신혼가구 준비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는 추세다.

약 500평 규모의 다양한 디자인 가구들이 전시된 초대형 쇼룸을 운영중인 나는가구다는 레스토닉 전문브랜드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원목 침대프레임, 원목 장농, 원목 화장대 등을 비롯하여 서재에서 사용하는 책상, 책장 및 주방에서 사용하는 주방가구 및 식탁까지 다양한 공간별 맞춤 디자인가구들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는만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구의 할인기획전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입주&신혼가구 준비 고객들의 많은 방문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상품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중이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기획전과 친절한 응대로 많은 분들이 기분좋은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이번 나는가구다의 할인기획전과 입주&신혼가구에 대한 이벤트는 이천가구단지와 원주가구단지, 여주가구단지 등에서도 쉽게 방문하여 확인이 가능하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간단하게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