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되면서 건강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코로나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개인의 공간을 더욱 풍요롭게, 보다 나은 삶을 추구하고 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집이라는 공간에 대한 변화를 주려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친환경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있는 가운데 단품가구만이 아닌 다양한 컨셉가구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복합형 매장을 찾고 있다.

이러한 가구 시장 트렌드 조건에 적합한 일산가구단지 미선디자인은 1,2층 대형 전시장 두 개 건물로 이루어진 종합가구전문점이다. 

큰 매장 규모로 전시장 안에서 다른 사람들과 접촉할 일이 거의 없어 사회적 거리 두기가 가능하며 소비자들의 안전한 쇼핑을 위해 손소독제 배치, 전직원 마스크 의무 착용은 물론 주기적으로 방역 및 매장 청결과 위생에 힘쓰고 있다.

넓은 규모의 전시장에서는 원목상판, 우드슬랩테이블, 원목가구 등 공간 연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구 스타일링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전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위 브랜드의 대표상품인 친환경 일산우드슬랩은 따로 전시관이 마련되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상당하다. 자바섬 월넛, 스기목, 티크, 마호가니 등 다양한 수종의 우드슬랩은 친환경적인 최소한의 가공으로 목재 옹이, 색감, 결 등의 고유 특색을 살린 제품이다. 

원목의 특성을 훼손하지 않은 친환경적인 가구로 자연 그대로의 디자인가구로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다른 특성을 지닌 수종들을 각각의 알맞은 건조 기간과 세심한 제작 과정을 통해 내구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이러한 오랜 시간과 노력에 의해 탄생한 우드슬랩은 기능성, 디자인적으로 희소가치성이 높아 비싼 가격에 속함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친환경가구로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가구로 찾고있다.

나무가 주는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으로 집안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원목테이블은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우러져 식탁, 카페테이블, 서재테이블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미선디자인은 엔틱가구, 인테리어소품, 모던가구, 대리석식탁, 가죽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컨셉의 가구들을 전시 및 파격할인 행사와 함께 일산 원목상판을 제품에 따라 60~70%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더불어 부평코오롱하늘채, 광명에코자이위브 등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 고객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전시장에서는 여러가지 컨셉 가구를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하며 우드슬랩 전시관에서는 목재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 직원을 통해 사용 용도에 따라 알맞은 수종 추천 및 제품에 대한 설명도 상세하게 안내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