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동산 시장에는 소위 말하는 영앤리치로 대표되는 젊은 큰손들이 떠오르고 있다. 일반적인 부유층들이 소유한 부동산은 경기 영향을 덜 받고 가격 방어에도 신경을 쓰는데 이러한 특징 때문에 고급 오피스텔 등은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편이다. 

게다가 최근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대부분 아파트에 몰리면서 오피스텔은 아파트에 비해 문턱이 낮은데다 주택 청약 시 주택 수에 포함되지도 않는다. 이렇듯 아파트에 비해 규제가 덜하고 자유로운 고급 주거상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다.

아울러 이러한 고급 주거상품들은 가구나 인테리어 등에서부터 고급화를 추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준 높은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춰지다 보니 생활의 편의성 역시 높을 수밖에 없다.

여기에 산업구조의 변화로 새로운 고소득 직군으로 떠오른 IT 및 스타트업 창업가, 전문직, 대기업 관리직 등의 업종에서 젊은 부유층이 늘어났다는 점도 고급 오피스텔이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이다. 

이렇듯 고급 주거상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시장에도 하이엔드 주거상품인 아츠 논현 분양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이러한 사회 변화에 따라 눈여겨볼 만한 상품이 바로 아츠 논현이다. 아츠 논현 호반건설이 시공하였다. 1인~ 2인 가구를 위한 시설로 단층과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66세대 주거공간으로 지하 6층부터 지상 20층 규모의 복합 주거 단지 구성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51㎡ 평형 24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40 ~ 75㎡ 42실 및 주택가와 인접해있는 근린생활시설이다.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3.4m의 층고가 적용되며 특화 복층형 타입의 경우 6m의 층고로 설계되어 있어, 1~2층 공간 모두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놓칠 수 없는 부분이다. 또한 세대 전면 통유리가 설치되어 있어 개방감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시티뷰 조망 시 남산에서 서울타워까지 조망이 가능하며,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플랫폼이 연계되어 있다. 조식 딜리버리 서비스, 룸 클리닝 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등 고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입주민들은 근처에 있는 고급 호텔 임페리얼 팰리스의 휘트니스 회원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회원권을 이용하여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의 수영장, 골프장, 필라테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아츠 논현의 가장 큰 가장은 인피니티 풀이다. 싱가포르의 종합 리조트 5성급 호텔 마리나베이 샌즈와 같은 곳에서나 볼 수 있는 입주민 전용 공간인 인피니티 풀은 물과 하늘이 이어지는 것처럼 설계된 디자인 덕분에 시각적 경계를 없애 물놀이와 함께 탁 트인 아름다운 서울 도심의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게스트를 응대할 수 있는 로비 라운지를 비롯, 루프탑 가든 ∙ 루프탑 라운지 등 고급스러운 커뮤니티 시설도 다수 조성되어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고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DOPDA’의 핵심 서비스가 큐레이션 된 차원 높은 라이프를 만날 수 있다.

아츠 논현 관계자는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생활공간 내부에 유럽 명품 키친 퍼니처 브랜드인 BULTHAUP을 적용했다”라고 한다. 이어 “동으로 선정릉, 북으로 남산, 서로 우면산의 조망으로 사방에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고 언급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