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 톤과 조화를 이루는 개별 맞춤가구에 대한 호감도가 높다. 다양한 재질과 색상을 직접 조합하는 공간이 주목을 받는 것도 이러한 트렌드와 맥락을 같이 한다. 집안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거실가구추천 들도 이러한 추세를 따르고 있다. 

쇼파전문매장추천 브랜드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친환경 재료와 전문 가구제작 시스템 도입으로 홈 아틀리에 가구 콜렉션을 소개하는 기업이다.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는 가구의 유기적인 역할에 중점을 두며, 독자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현재 전품목 최대 50%의 특가 추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혼가구추천 특가전에서는 4인용 패브릭소파와 6인용원목식탁(또는 이태리 포세린식탁), 퀸사이즈 침대매트리스를 정가 대비 절반가의 패키지추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쇼파전문매장추천 브랜드의 자체 공정으로 제작 검수되는 안전한 제품들은 체계적인 A/S를 토대로 기술력과 품질을 입증하고 있다.

샤무드쇼파, 코너형쇼파, 모듈소파, 카우치쇼파, 5인용쇼파, 아쿠아텍스쇼파, 기능성방수쇼파 등 신소재 패브릭제품들은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5세대 원단들로 제작되어, 이물질에 대한 물리적 방어막과 스크래치에 대한 내성이 업그레이드된 성적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독일 플라츠 등 일류 섬유 제조기업에서 개발된 신소재 패브릭은 국내 최초로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에서 30만 회를 통과한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우드슬랩테이블, 무늬목식탁 등 6인용원목식탁은 목재 본연의 장점을 살리는 천연 유래 오일로 마감하여 온습도 조절에 우수하고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는 안전성과 내구성을 유지한다. 이태리 포세린식탁추천세트는 천연광물을 고온에서 압축하여 재질이 균일하고 강도가 높은 정품 상판을 입수하여 우수한 항균력과 화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에 더하여 부천가구단지추천, 김포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에서 입주가구로 많이 찾는 블랑드코홈에서는 북미 지역과 유럽 내수용의 안전기준을 획득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슈퍼싱글부터 퀸사이즈 킹사이즈 라지킹, 침대메모리폼매트리스, 가족 저상형 패밀리침대까지 사이즈에 제약 없는 1:1 맞춤 전문상담으로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 오크침대, 서랍원목침대, 예쁜이테리어 디자인 북유럽원목침대, LED조명침대 등 침대프레임의 목재, 색상, 크기를 변경할 수 있는 스펙트럼이 넓다는 점도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청라, 송도, 부평 등의 신혼입주가구 문의는 공식 블로그 또는 블랑드코홈 대표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