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공단) ‘에스턴우드’의 우드슬랩은 원목 자연 그대로의 질감을 살려 제작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식탁으로 상판과 프레임, 의자 또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내구성은 물론 인테리어적 가치가 높아 최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일산가구거리 ‘에스턴우드’의 이번 겨울 시즌 할인 이벤트는 일산, 고양, 김포, 파주 등지에서 우드슬랩식탁이나 우드슬랩테이블 구매를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다양한 종류의 우드슬랩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에스턴우드의 6인용 원목식탁은 북미산월넛, 아시아월넛, 오크, 애쉬, 보루네오, 티크, 캄포 등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나무로 제작한 원목식탁 300여조를 동시에 전시하여, 나무결의 느낌과 디자인의 차이를 한눈에 보며 최저가 우드슬랩부터, 최고가 우드슬랩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수종의 우드슬랩상판을 비교&선택한 후 고객이 직접 목재와 다리, 의자를 골라 구성&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어 4인용원목식탁과 6인용원목식탁을 찾는 입주, 신혼부부와 8인용이상 대형원목식탁을 주문하는 사업자들의 수요도 많은 편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자체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생산한 가구를 중간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언급하며 “그동안 우드슬랩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입을 망설이셨다면 이번 월넛, 뉴송, 티크 인기테이블 추천 특가전을 통해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원목테이블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고양가구단지(식사동), 파주가구단지(운정), 의정부가구거리 등 고객들에게 전했다.

또한 "언택트 시대에 맞춰 홈인테리어나 자연친화적인 공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우드슬랩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 통원목식탁 구입시 나무 수종은 물론 건조 기간 및 제조, 가공법에 따라 완제품의 퀄리티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며 당사는 좋은 품질의 우드슬랩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제조 공정에 참여하는 직원들 모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스턴우드에서 제작한 6인용원목식탁 및 우드슬랩테이블 할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