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템퍼 매트리스 및 호텔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주말 동안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막바지 가을 맞이 비바블어게인의 할인 이벤트는 영국황실 인증받은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 대상 가격 특가 할인이며,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 최고급 소재의 메모리폼 베개는 물론 방수커버와 바디필로우를 모두 서비스로 제공한다.

다양한 제품에 혼란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전문 직원이 상주해 포켓스프링 매트리스와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비교 설명과 직접 체험 서비스 이용, 매장 내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 가능하다.

또한, 침대 프레임을 비롯해 매트리스 사이즈까지 맞춤이 가능하며, 구매자의 요청사항 및 특성에 맞춰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 침대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로 유명한 템퍼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으며 "그 외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각종 브랜드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으로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와 호텔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고 직접 매트리스 체험까지 가능하다.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동탄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