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 인근에 위치한 '성정가구백화점'은 새 아파트 입주 및 신혼 부부들이 많이 찾는 천안가구단지 최대규모 매장이다. 특히 천안, 아산 입주아파트 입주민들에게 입주혜택으로 특별할인가를 제공 중이며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등 입주가구로 인기가 높은 식탁을 비롯해 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은 다양한 가구 전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템퍼, 르마블천안점, 미지트 등 브랜드의 각종 가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규모로, 소파나 식탁, 침대, 거실장, 붙박이장 등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그 중에서도 르마블 천안은 국내공장에서 제작하는 천연 대리석 브랜드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이며, 베스타의 붙박이장 또한 친환경 고급 소재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취향과 공간에 맞는 스타일로 실용적이고 간결한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에서는 베스타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성정가구백화점 전문 기사가 붙박이장이 설치될 공간을 확인하고 측정하는 꼼꼼 실측 서비스를 제공하며, 설치 공간에 딱 맞는 시공으로 빈틈 없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제품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A/S를 진행한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아쿠아클린으로 유명한 베니시모, 아쿠아릭 등의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다. 아쿠아클린이 유명해지면서 유사 제품 등 가품이 많이 등장하고 있지만, 베니시모는 유럽에서 생산된 원산지 증명서, 안티큐어와 독접 체결 계약서를 소비자에게 공개하고 있다.

특히 성정가구백화점의 베니시모 천안점은 아쿠아클린 본사 VIP샵으로 선정되는 등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은 아쿠아클린 본사 VIP샵에서 다양한 아쿠아클린 소파를 만날 수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전시 제품을 30~70%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천안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차량 방문고객을 위한 주차장이 별도로 마련돼 있는 만큼 보다 편리하게 최대규모 가구매장을 살펴볼 수 있다.

수많은 아파트 공동구매 행사도 성공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평택 힐스테이트 지제역, 당진 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 서산중흥S클래스 등 인근 아파트 입주민들에게도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성정가구백화점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매장 내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엄격히 하고 있으며, 소독 및 방역도 철저히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