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시흥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루모스’는 11월 한달간 수입 매트리스 제품들을 이벤트 특가로 선보이고 있는 슈퍼세일11 행사가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가구할인매장 ‘루모스’가 실시 중인 슈퍼세일7는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 현지 유명 가구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들을 이달 말까지 기존 시중가보다 약 20~55% 할인된 가격에 공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이다.

업체 관계자는 “슈퍼세일11 행사는 신혼침대로 선호도가 높은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이라면서 “행사기간이 막바지에 이른 만큼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국 최대 규모의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루모스는 시흥가구단지를 비롯해 안성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이상의 주요 가구점에 매트리스 공급하고 있으며, 유명 호텔에까지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각종 다양한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해 유통마진이 거의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퀸침대 등 모든 침대매트리스 전시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본 뒤에 구매할 수 있으며, 수면전문가와 자신의 허리상태에 대해 1:1 상담을 거쳐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또한 루모스는 10년 안심 보증기간 워런티를 적용하여 잔고장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가까운 매장에서 언제든지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체계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시흥가구단지 루모스의 11월 슈퍼세일11 행사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