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하는 메모리폼토퍼 업체인 ㈜코어슬립이 한국탄소융합기술원 프로그램 및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수혜기업으로 선정됐다.

㈜코어슬립의 고밀도 저탄성 고품질 메모리폼토퍼는 폭신함과 뛰어난 복원력을 갖추었으며, 아기토퍼, 요토퍼 등의 종류가 있다. 

코어슬립 접이식토퍼는 ‘흙돌 소파용 카우치 오가닉코튼 토퍼’, ‘메모리폼 오가닉코튼 침대토퍼’, ‘흙돌 소파용 카우치 모달코튼 토퍼’, ‘메모리폼 모달코튼침대토퍼’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10년 무상 AS를 제공한다.

현재 ㈜코어슬립 제품은 11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메모리폼 토퍼와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20%부터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등 해외에 수출될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갖췄다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기록하며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코어슬립은 황토코리아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20년 생활가구제조경험과 10년 매트리스 기능성 폼 개발 경력을 갖춘 연구진들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침대관련 특허는 무려 7개를 획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무독성 친환경 MDI 메모리폼 원재료를 사용했으며, 2020년 브랜드 이노베이션 가치평가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장관상 2회, 특허청장상 1회, 중소벤처청장상 1회 등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황토코리아는 15년 축적된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친 흙침대, 돌 쇼파, 메모리폼 침대 토퍼 등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라며 “현재 11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평 베스트에 선정된 분에게는 베개폼 메트리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