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 공장직판 브랜드 '우드테라피' 연말 특가 한정 세일
상태바
우드슬랩 공장직판 브랜드 '우드테라피' 연말 특가 한정 세일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2.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소비자 직판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여 합리적인 우드슬랩 테이블 정찰제를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 우드슬랩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12월 연말 시즌 특가 한정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함수율이 낮은 좋은 품질의 목재를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하여 수입하는 우드테라피는 국내 건조와 국내 생산 과정을 직접 진행하면서 우수한 품질의 우드슬랩식탁을 생산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우드슬랩 정찰제를 실시하면서 거품 없는 가격으로 누구나 쉽고 투명하게 양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 중이다.

남아메리카와 동남아시아는 물론이고 아프리카, 유럽과 북아메리카 등 산지에서 직접 수입한 오칸, 뉴송, 북미산 월넛, 엠버, 햅록 등 다양한 20여종의 목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우드테라피는 소비자 맞춤 1:1 커스터 마이징을 통해 실내 인테리어에 더욱 잘 어울리는 나만의 가구를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약 20여가지 종류의 고급스러운 다리를 직접 선택하도록 하면서 소비자의 입맛에 맛는 다양한 맞춤제작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12월 한 달 간 우드슬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우드슬랩 다리를 원가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며 가격적인 부담을 더욱 낮추고 있다.

오랜 시간 기다림의 결정체로 완성되는 천연 우드슬랩 상판은 각각의 무늬와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것은 물론이고 판매자 우위에 있는 특별한 품목이다.

이를 무기 삼아 시중에서는 높은 판매가격의 거품과 불투명한 할인률 등을 통하여 소비자의 가격결정권이 침해 받는 경우가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우드테라피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우드슬랩의 가격을 동일하게 공개하며 전국 어디에서나 누구나 쉽게 좋은 우드슬랩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립하고 있다.

또한 약 1천여 장에 이르는 다양한 통원목상판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 다양한 선택의 권리를 존중하는 한편 오랫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사후관리 시스템도 함께 운영 중이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소비자 정찰제의 확립으로 누구나 투명한 가격으로 좋은 통원목식탁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연의 선물인 천연 우드슬랩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화 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다양한 상판이 직접 전시되어있는 우드테라피 쇼룸은 인천가구단지는 물론이고 시흥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논현동가구거리 등 서울 경기권 전역에서 좋은 교통편으로 도달할 수 있는 부평IC 인근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의 여러 창구를 통해서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