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계속되는 코로나19 여파와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이 2단계로 격상하면서 ‘집콕시대’가 이어지고 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가구 매장을 알아보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인 ‘가구톡세상’ 일산점은 주방을 시작으로 신혼, 거실, 침실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가구들을 컨셉별로 구비하고 있다. 또한 약 1,800평 이상의 규모와 함께 2000여 개의 가구들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알맞은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최근 가구톡세상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시작하여 여러 브랜드의 가구들을 최대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외에도 평소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축소시켰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가구톡세상 일산점측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전체적인 가구의 할인 50%를 시작으로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은 제품을 구매해야 되는 신혼부부들의 걱정을 한시름 덜어낼 수 있다.”며 이어 “쇼파, 매트리스의 경우에는 인터넷보다는 직접 제품을 체험해본 후 구입하는 것이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오프라인 쇼핑을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쿠션감을 가진 제품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김포와 파주 근처에 위치한 일산가구단지 ‘가구톡세상’은 11월을 시작으로 12월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