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고양 일산가구단지

고양 일산가구단지가 2020년 겨울을 맞아 겨울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양가구3단지는 많은 이들이 필요로 하는 쇼파, 식탁, 침대 매트리스 등 입주 시 꼭 필요한 가구와 함께 커튼과 블라인드, 침대 맞춤 침구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제품을 파는 공간이다.

일산가구단지 식사동에 위치하고 있는 고양가구3단지는 많은 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구 브랜드인 ▲동서가구 ▲바코르소파 ▲루비아앤틱 등의 브랜드 가구도 만나볼 수 있으며, 실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공간 맞춤 제작도 진행하고 있다.

공간 맞춤 제작은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에 적합한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들은 디자인, 색상, 용도 등을 고려하여 자신이 원하는 인테리어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원하는 공간에 적합한 가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구 선택 시 원하는 공간에 딱 맞춘 시공이 가능하다.

고양가구3단지 관계자는 “고양 일산가구단지 주변에 김포캐슬앤파밀리에1단지, 김포동일스위트 1단지 2단지, 일산자이2차 등 신규 아파트들이 많이 생기면서 입주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이러한 입주자들의 이사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겨울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최근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변 입주민들의 이사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양가구단지에 위치한 고양가구3단지의 겨울맞이 할인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 일산가구단지 방문 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