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쇼파 브랜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최저가 마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특히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까지 제공된다. 전시 특가로 20~40% 할인이 적용되어 페브릭쇼파, 샤무드쇼파 등 취향에 맞는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모든 제품에 대한 공장 원가 공개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각 품목별 제품 보유량이 다양해 부담 없는 구입이 가능하며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6인세라믹식탁 등 최신 트렌드에 알맞은 가구도 함께 비교해볼 수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쇼룸 현장 방문이 가능하고 필요 시 1:1 맞춤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품목과 그에 알맞은 맞춤형 라인업에 대한 스펙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관리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공유하고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주거 공간에 적합한 샤무드쇼파, 페브릭쇼파 등을 구입하기 위해 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다”며 “당사는 가구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할인 및 전시 특가를 진행하고 있으니 본 행사를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지속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샤무드쇼파, 페브릭쇼파 등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던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하남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최저가 할인에 대한 내용은 쇼룸 방문 혹은 유선 연락 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