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코지슬립이 신혼침대를 선택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을 연장진행한다.

코지슬립에서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씰리, 템퍼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브랜트우드홈, 스프링에어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다양한 컴포트레벨의 30여개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코지슬립'은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이고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품질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업계 최고 품질의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또한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구입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고 있으며. 현재 블랙프라이데이 연장 이벤트로 수입 침대 매트리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프로 할인'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해드리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프리미엄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에어룸의 매트리스 구매시 수퍼싱글 매트리스 또는 파운데이션을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프리미엄 브랜드전' 등 혼수이사 한개 더 페스티벌 진행중이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었던 행사로 남아있는 수량에 한해 블랙프라이데이 핫세일가로 드리고 있으니 많은 고객분들께서 원하시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만족스럽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지슬립은 매장 방문시 소비자가 모든 종류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각 쇼룸마다 배치된 수면전문가에게 1:1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개인에 맞는 매트리스의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쇼룸에서는 다양한 침대프레임을 사이즈와 소재, 컬러까지 저렴한 가격에 맞춤 제작이 가능하도록 배려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매장 방문을 불안해 하는 고객을 위해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매장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엄선해 가격대별로 최적의 라인업을 갖추어 국내로 전문 수입 유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코지슬립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또는 코지슬립 송파 위례점, 남양주하남점으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