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가구단지 디바쎄, 신제품 아쿠아클린소파 데이브 15% 타임세일 진행
상태바
구미가구단지 디바쎄, 신제품 아쿠아클린소파 데이브 15% 타임세일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2.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반적으로 소파와 같은 가구는 한번 구매를 하면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가거나 제품에 하자가 발생하지 않는 이상 오랜 기간 사용해야하는 만큼 첫 구매가 중요하다. 디자인과 제품의 기능성, 거주하는 환경의 구조와 분위기, 가격 등 구매 전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많다.

이 가운데 전문브랜드 디바쎄는 기능성 신소재로 제작된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임팔라소파 등을 선보였다. 

디바쎄소파는 가구 전문가와 함께 1:1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주문형 맞춤 쇼파가 가능하여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잘 드러난 인테리어가구로 긍정적인 평이다.  

모던 심플한 디자인쇼파로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도 조화롭게 이루는 디바쎄소파는 이름처럼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성을 갖춘 기능성쇼파다.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소재 2종류 중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취향에 따라 컬러나, 사용자 편의에 따라 일자형, 카우치소파, 모듈형, 코너형으로 자유롭게 소파의 배치 및 구성을 변경하여 주문 제작할 수 있다.

바쎄 임팔라, 노딕은 세계적으로 탑클래스 품질로 인정받은 글로벌 정품원단으로 우수한 기능성을 가진 첨단 신소재 패브릭이다 환경호르몬이 없는 친환경 패브릭으로 물만으로 소파에 묻을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생활 방수, 방오에도 뛰어나다. 

클린 패브릭 기능성으로 관리하기 어려웠던 패브릭소파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깨끗하게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반응이 좋다. 손쉬운 소파 관리 방법뿐 아니라 세이프 프론트 기술로 제작되어 집 먼지, 진드기와 같은 균의 서식을 방지 할 수 있다고 한다.

 

직영점에서는 소파에 사용된 원단부터 원산지, 내장재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의 기능성소파와 품질보증서, 패브릭 원산지 내역서를 전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직접 체험을 통해 아쿠아클린소파, 4인용소파, 사하라소파, 임팔라소파의 기능성, 편의성,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패브릭 온라인 샘플 신청을 통해 가정에서도 신소재원단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 후 소파 구매 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패브릭 지참 계약 구매자에게는 사각 쿠션을 무료로 증정해주고 있다.

한편 연말을 맞아 온라인에서는 12/15까지 신제품 데이브, 클리프 15% 타임 특가 세일 중이며 ‘가족, 친구 모여라’ 특가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직영점에서 소파 2개 구입할 경우 기존 할인가에 5% 추가하여 각 15% 할인을 1/31까지 진행한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