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피스텔의 경우 주택시장 가격이나 규제 부담이 비교적 자유롭지만,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수요가 높은 만큼 보다 좋은 입지와 시설, 그리고 인프라를 갖추고 있을 경우에 다른 오피스텔보다 많은 눈길을 끈다.

이러한 부동산 시장 동향 속에서 강남 논현동의 명품 입지, 소위 골든 블록이라고 불리는 곳에 위치한 고품격 하이엔드 오피스텔 ‘아츠 논현’이 있다. 이 오피스텔은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주위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를 증명하듯이 사전의향서 경쟁도 치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남구 논현동의 고급 주택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에 위치한 ‘아츠 논현’은 방 안에서 남산과 서울타워뿐만 아니라 우면산과 구룡산까지 조망이 가능하다. 이 고급 오피스텔은 이러한 풍경을 더 잘 볼 수 있도록 루프탑 가든과 라운지를 완비하고 있으며 테라스의 경우 고급스러운 소재로 프라이빗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아츠 논현’은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서비스로는 ▲예약, 정보를 전달하는 컨시어지 서비스, ▲조식 딜리버리 서비스, ▲룸 클리닝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오피스텔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입주자들에게 보다 나은 여가생활을 위한 시설 및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 입주자의 경우 오직 입주자들만 대관할 수 있는 고급 호텔 급 인피니티 풀을 대여하여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지인을 초대하여 개인 풀장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주변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의 피트니스 이용권을 증정해 해당 호텔의 수영장, 사우나, 골프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아츠 논현’은 럭셔리 하이엔드 오피스텔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입주민의 관심사와 필요에 맞춘 다양한 플랫폼이 연계되어 있다.

아츠 논현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이름 있는 건설사 호반건설이 책임 준공한 만큼 쾌적한 실내를 자랑한다”라며 “일반 아파트와 비교했을 때 보다 높은 3.4m의 층고가 적용되어 있고 특화 복층형 타입의 경우 6m의 층고로 설계되어 1층, 2층 공간 모두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츠 논현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츠 논현 홈페이지 및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