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슬립시티’가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대폭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현지의 주요 매트리스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12월 한 달간 수입 매트리스 추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20~55% 할인된 가격(제품별 상이)에 공급한다.

슬립시티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등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고급 침대 제품들을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에 공급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인천 더 샵 스카이타워 송도8공구, 하남감일지구 등에 입주를 앞두고 실내 인테리어에도 알맞은 편안한 침대매트리스를 찾는 많은 사람들이 슬립시티 매장에 방문하고 있다.

또한, 슬립시티는 부담 없는 가격대로 침대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과 킹사이즈, 퀸침대 등 사이즈 제작도 가능하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돋보이는 슬립시티 전국 매장에서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판단할 수 있다.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고 제품 구입 후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