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고양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업체 ‘바로크소파’는 일산자이2차 및 고촌캐슬앤파밀리에시티1단지 등 아파트 입주예정자들의 가구구매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장위아이파크 입주자를 대상으로 한 공동구매를 진행 중이다.

‘바로크소파’에 따르면 앞서 언급한 아파트 외에도 고양지출지구중흥S클래스, 광명아크포레자이위브 등 브랜드 아파트들에 신혼집을 꾸미거나 입주를 준비하는 이들의 가구구매가 한창이지만 보통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는 다양한 품목 수의 가구장만이 필요한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이들에게 가구구매 부담을 줄이도록 금번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가구를 장만하기 위해서는 일산가구단지나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일산은 오래 전부터 가구의 메카로 알려지면서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바로크소파는 이에 발맞추는 차원에서 금번 공동구매를 준비하고 명품가구나 혼수가구, 원목가구를 준비하고자 하는 할인가구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시기상 다가올 2021년 봄 웨딩성수기를 앞두고 대단지 아파트들에 신혼집을 꾸미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혼수가구, 신혼가구로 적절한 북유럽가구들을 대거 준비해 해당 아파트 입주예정자들에게도 공동구매의 특징을 살린 특가가 적용되도록 함으로써 가구싸게파는곳으로 더욱 알린다는 계획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여러 수도권 내 아파트단지에서 꾸준히 방문하는 만큼 해당 아파트 외에도 단체방문, 개별방문 무관하게 저렴하게 가구를 장만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