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가 일산본점을 통해 패브릭 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등 다양한 전시 소파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니시모는 입주가구박람회를 맞이하여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인기 상품인 아쿠아클린쇼파 및 패브릭소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등 입주가구 제품을 할인한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소파 및 패브릭 소파를 일산점 외에 김포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등 전 매장에서 동시에 소파 특가 이벤트 진행을 나서는 중이다.

현재 기간한정 이벤트 제품과 신품급 데모 제품뿐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편집샵 더슬립과 묶음 구매 시 적용되는 특별 공동구매 할인이 진행된다.

특히 기능성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는 유럽 최대 섬유 기업 안티큐어 사에서 생산이 된 원단이다. 이에 다양한 인증을 받아 국내 유통되고 있는 샤무드쇼파, 사하라소파보다 더욱 더 뛰어난 차세대 원단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아쿠아클린원단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주의해야 할 부분도 생겨나고 있다. 중국, 터키와 같은 제 3국에서 생산된 것들이 유럽 유통회사를 거쳐오면서 유럽에서 생산이 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이라고 세탁 후 판매되고 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아쿠아클린쇼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등급을 갖고 있으며 FREE PFC 인증을 통해 인체에 무해하다는 친인체 인증을 받았다. 또한 ISO 국제 표준 인증도 우수한 점수로 통과했다.

한편 베니시모 일산점은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일산 자이 2차, 김포 캐슬앤 파밀리에,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 입주 주민을 위해 할인 행사를 지원하고 있다.

베니시모 일산점은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쇼파를 공식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