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패샤

영하의 기온으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면서 자신의 주거공간인 내집 예쁜인테리어거실가구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은 물론 예비 혼수 및 신혼부부와 입주고객들까지, 인테리어 거실과 침실가구와 기능성 페브릭소파 &통가죽 등을 준비하는 발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유럽산 신소재 패브릭 원단과 친환경 내장재로 화제가 되었던 PASHA패샤가 이번 겨울시즌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4인용 아쿠아 샤무드쇼파 및 친환경 통가죽소파를 추천함과 동시에 12월에도 기존의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2월행사에서는 플라츠소재,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등 전품목 5% 할인과 결제수단에 따른 추가 5%할인, 스프링,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퀸사이즈 침대세트 15%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 거실쇼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아쿠아 기능성 패브릭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지인소개시 원형 스툴을 선물로 제공한다.

패브릭소파 브랜드 ‘PASHA패샤’는 감각적인 소파를 제작하기 위한 끊임 없는 연구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스타일의 기능성 페브릭 소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가구의 소재, 사이즈, 컬러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맞춤제작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장내 가구 컨설턴트가 상주해 고객의 집 분위기와 소유한 가구들과 패샤의 제품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4인용, 5인용 등 대형 샤무드소파, 모듈 소파 등을 추천해주고 있다. 한편 4인용 샤무드소파 및 패샤의 패브릭소파는 더블 플로킹 공법으로 오코텍스 1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H2O Water Clean System으로 물만으로 오염물 제거가 가능해 관리가 쉽고 소파 제작에 사용하는 E0등급 정제 목재과 이태리 에코 접착제, S자스프링, 고밀도폼까지 내장재와 기본 부자재 모두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김해가구거리 업체 측은 “패샤에서 판매하는 모든 가구는 알레르기 및 발암물질, 전자파 테스트와 KC 인증까지 통과한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해 제작했기 때문에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가구이다”라며 “12월 할인전을 통해 패샤의 가구를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브릭소파 브랜드 ‘PASHA패샤’는 현재 동탄가구단지,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시제품 및 할인행사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