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버디라이프

스마트스토어 버디라이프에서 자취 원룸 더블ㆍ싱글 토퍼 ‘3단 접이식 매트리스’에 대한 44%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취생이라면 원룸 인테리어에 대한 로망이 있을 것이다. 자취방은 일반 가정집에 비해 좁은 공간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면적이 넓은 가구보다는, 비교적 아담한 사이즈의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특히 사용하지 않을 때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췄다면 자취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버디라이프 3단 접이식 매트리스는 공간 여유가 적은 자취생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다. 싱글, 더블, 퀸 총 3가지 사이즈 구성으로 사용 인원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퀸 사이즈 기준 약 5kg의 가벼운 무게와 3단 접이식 구조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숙면에 최적화된 텍스처로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며 순면+폴리에스테르 혼방 원단으로 늘어지거나 줄어드는 현상이 적다. 매트리스 커버 밑면에는 고급형 미끄럼방지 처리가 돼 있어 침대 토퍼나 바닥에 놓고 사용해도 미끄러질 우려가 없다.

특히 버디라이프 3단 접이식 매트리스 토퍼는 쉽게 접었다 폈다 할 수 있고 청소, 보관 시에도 편리하다. 무엇보다 ‘ㄷ’자 지퍼 설계로 오염 시 커버만 벗겨 세탁이 가능하고 별도 판매 중인 방수 속 커버를 이용하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디라이프 관계자는 “높이가 낮은 매트리스나 토퍼의 경우 천장이 낮은 자취방, 좁은 원룸 등에서 사용하기 좋다”라며, “버디라이프 3단 접이식 매트리스는 성능과 실용성은 물론, 라돈 측정기로 측정한 결과 0.41pCi/ℓ 수준의 낮은 수치로 측정돼 라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이용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세일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버디라이프’ 공식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