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바로크소파
사진제공= 바로크소파

일산자이2차, 고촌캐슬앤파밀리에시티1단지, 김포동일스위트2단지 등의 아파트에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이들이 가구구매를 위해 가구단지 방문을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고양가구단지 내 가구업체 ‘바로크소파’는 장위아이파크 입주자를 대상으로 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로크소파’에 따르면 이들 아파트 외에도 고양지축지구중흥S클래스, 광명아크포레자이위브 등 브랜드 아파트들에 신혼집을 꾸미거나 입주를 준비하는 이들의 가구구매가 한창이지만 보통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는 다양한 품목 수의 가구장만이 필요한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이들에게 가구구매 부담을 줄이고자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가구를 장만하기 위해서는 일산가구단지나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일산은 오래 전부터 가구의 메카로 알려지면서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바로크소파는 이에 발맞추는 차원에서 금번 공동구매를 준비하고 명품가구나 혼수가구, 원목가구를 준비하고자 하는 할인가구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시기상 다가올 2021년 봄 웨딩성수기를 앞두고 대단지 아파트들에 신혼집을 꾸미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혼수가구, 신혼가구로 적절한 북유럽가구들을 대거 준비해 해당 아파트 입주예정자들에게도 공동구매의 특징을 살린 특가가 적용되도록 함으로써 가구싸게파는곳으로 더욱 알린다는 계획이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여러 아파트단지에서 꾸준히 방문하는 만큼 해당 아파트 외에도 단체방문, 개별방문 무관하게 저렴하게 가구를 장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