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송한주 기자] 용인에 위치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오끌리오’ 에서 가격도 저렴하고 물량까지 대량으로 확보하고 있어 “박라다매“ 판매 전략으로 신혼가구 인테리어가구 와 입주를 앞두신 고객들은 2020년 연말 특가세일 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로나 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어 입주를 앞두신 고객님들께 부담이 큰 가구 구매 가 꺼려지는 시기지만 용인가구단지 오끌리오에서는 고통 분담을 위해 다양한 가구 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 한다고 전했다.

이번 특가세일 가구품목은 소파테이블, 흙침대 흙소파 등 다양한 종류의 스크래치가구와 4인용, 6인용세라믹식탁, 원목식탁 을 비롯해 호텔침대 침대매트리스, 패브릭쇼파, 가죽쇼파 등 3인용소파 부터 4인용소파 리클라이너쇼파 등 다양하다.

관계자는 “오끌리오는 2020년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식탁 침대 수입매트리스 와 소파 등은 직 수입 병행하여 고객에게 유통 마진이 제외된 가격으로 최저가 판매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구매선택이 될것 같다”고 전했다

TV프로그램 KBS, MBC, SBS 등 여러 매체에서 소개된바 있으며,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신상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오끌리오는 2020년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만족스러운 가구구매 선택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해당 매장은 용인시 처인구 일대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매장 및 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