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이 2020년 연말 맞이 연말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2020년 연말 이벤트는 미국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연말 이벤트는 총 16여개의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60개 이상의 제품이 포함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에따라 템퍼페딕 씰리 등 국내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16가지 브랜드 전라인업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구매 가격에 따라 특별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등이며 고급메모리폼 배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가격에 따라 크리스마스 케빈앤돈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연말 특별이벤트로 크리스마스 트리 증정 이벤트 및 연말 원목침대프레임 특가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판매하는 전종류의 원목프레임은 소비자가격의 평균 20%에서 30%의 할인되며 전시상품 구매시 추가로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증정 이벤트’는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일부품목제외) 구매시 25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남양주 덕소,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전문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00평 규모의 수입매트리스 매장으로  직수입유통구조로 다양한 브랜드의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인근의 강동 등의 지역에서 방문하고 있다.

또한 16가지 브랜드의 스프링,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등의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직접 누워보고 비교 체험 후 체형, 수면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이 맞춤제작 되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케빈앤돈 업체 관계자는 "최근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고객이 증가한 만큼,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 시장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매트리스는 개인에 따라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각 기업에서 출시하는 제품을 충분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구매방법"이라고 말했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