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모니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안경이 유행을 타고 있는데 이는 하루 종일 모니터를 봐야하는 직장인들의 시력을 보호하기 위함이라고 한다. 이처럼 안경은 흔히 시력을 보호하기 위한 한 가지 수단으로 알려져 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써도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추세이다.

몇 년 전부터는 패션 안경을 아이웨어라는 이름으로 부르기 시작했고, 실제로 알 없이 안경만 착용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패션 아이템으로써의 입지가 두터워지고 있다. 안경을 고를 때는 자연스럽게 착용감과, 핏, 디자인 등을 고려하게 되는데 최근 신제품을 출시한 아이웨어 브랜드 로헤이드는 심플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디자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핏 그리고 오랜 시간 동안 착용해도 콧대에 자국이 생기지 않을 정도로 가벼운 착용감을 가지고 있어 시력보호용과 패션용으로 모두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안경을 고를 때 무게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무게가 나갈수록 둔탁한 모양으로 보여지기도 하지만, 콧대를 누르는 통증 때문에 오래 착용할 수가 없기 때문인데 로헤이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은 안경테가 가볍기 때문에 콧대가 눌리는 듯한 느낌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다양한 컨셉으로 신제품을 출시한 로헤이드는 안경테 뿐만아니라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그리고 얼굴형에 맞게 디자인을 골라서 착용할 수 있다.

로헤이드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