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아츠 논현

욜로, 나심비 등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주택시장의 새로운 바람으로 불러일으키고 있다.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주거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고급 주거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최근 분양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단지들의 경우 집 근처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과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가족 구성이 점차적으로 핵가족, 2인 이하 소형 가구로 변화하면서 주거상품 역시 변화를 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7월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주민등록 인구·세대 현황 분석에 따르면 올해 6월 말 기준 1인 가구는 총 876만8,414가구로 전체(2,279만1,531가구) 중 38.5%를 차지하며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고급 주거상품의 거래량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16년 92건이던 서울시 10억 원 이상 오피스텔 거래량이 지난해에는 164건으로 증가했다. 금년 거래량의 경우 8월까지만 집계했음에도 이미 전년도 거래량을 넘은 179건이 거래됐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부동산 업계 또한 멀리 떠나지 않고 집 근처에서부터 교통, 쇼핑, 교육, 여가를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홈 어라운드 소비 패턴에 걸맞는 고급 주거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추세이다.

호반건설이 책임준공한 하이엔드 신규 브랜드 아츠 논현은 집 근처에서부터 교통, 쇼핑, 교육, 여가를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고품격 하이엔드 하우스다. 럭셔리 주거지를 찾는 1인~ 2인 가구를 위한 시설들이 즐비돼 있으며 단층과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66세대 주거공간에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의 복합 주거 단지 구성된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38~51㎡ 평형 24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40 ~ 75㎡ 42실이다. 또한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어 주택가와 인접한 주민들의 생활에 편의를 주고 있다.

생활공간 내부는 유럽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인 BULTHAUP 등을 적용하여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었으며 단층의 경우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3.4m의 층고가 적용된다. 복층형 타입은 6m의 층고로 설계되어 1~2층 공간 모두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대 전면에 통유리가 설치되어 있다.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아츠 논현은 5성급 호텔 마리나베이 샌즈와 같은 곳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루프 탑에 마련했다.

▲사진제공: 아츠 논현

아츠 논현은 입주민들의 하이엔드 이너 소사이어티를 위해 전문적인 커뮤니티 시설 운영 관리를 진행하는 COMMUNITY SERVICE, 럭셔리 어메니티 키트와 내게 필요한 서비스만 받아볼 수 있는 구독형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AMENITY KIT를 지원하며 최고의 컨시어지들이 입주민들의 세련되고 편안한 주거환경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CONCIERGE SERVICE,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조식, 세탁물 딜리버리,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서비스 외 본연의 삶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BUTLER SESRVICE를 제공한다.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5성급 호텔의 피트니스센터와 연계하여 연간회원권을 제공하는 IMPERIAL PALACE FITNESS MEMBERSHIP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 또한 스테이케이션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부동산 관계자는 동향으로는 선정릉, 북향으로는 남산이 한눈에 마주하고 있으며 서향의 우면산과 동향의 구룡산 조망으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것과 동시에 삶의 질이 올라감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욜로, 나심비와 같은 소비 트렌드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라이프케어를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