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마트 스토어 ‘쿠참’은 포근한 연말을 맞이하여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에코일’에 대한 23% 특가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에코일은 8가지 특허를 보유한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로 좋은 기술력 및 가치를 갖고 있다. 친환경 토양 미생물을 통해 음식물을 24시간 이내 95% 이상 소멸시켜 하수구 막힘 현상 및 수질오염 문제를 방지하고 있으며, 5%는 일반쓰레기로 버리거나 천연퇴비로 재활용할 수 있다.

쿠참 에코일은 특허 받은 하이브리드 탈취 장치로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 제거하여 음식물 냄새를 방지한다. 

또한 불법 개조가 아닌 합법적이면서 친환경적인 방법을 통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씽크대음식물처리기, 싱크대음식물분쇄기 등 사용자에 맞는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음식물분쇄기 에코일은 20L의 넉넉한 내부 보관용량과 2kg의 1일 최대 처리량을 보유하고 있다.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미생물음식물처리기로 역류 현상이 없으며 필터 교체나 설치 및 유지 비용이 없어 편리하다.

쿠참 관계자는 “가정에서는 음식을 먹고 난 뒤에 잔반 처리를 어려워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에는 음쓰를 효율적으로 처리해주는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등을 사용해보는 방법도 있다”며 “에코일은 기존의 음식물처리기 사용 시 발생했던 냄새, 역류, 환경 등의 문제를 모두 해결한 음식물처리기추천 상품으로 다양한 가정 환경에서 편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가오는 2021년 상반기에는 천연 퇴비를 활용한 에코 페이백 제도를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금 씽크대악취 없는 에코일 음식물분쇄기를 구입하면 다양한 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다. 모든 구입 고객에게 미생물 푸드클리너와 전용 삽을 주고, 선착순 100명에 한해 퀸레이블 블루큐빅 무선청소기 혹은 쿠참 가정용 식기세척기를 주는 놀라운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에코일 음식물처리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참’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