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사진제공= 우드테라피

원목 공장을 직접 운영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친환경원목가구를 제작/판매 하고 있는 공장 직판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2020년을 결산하며 특가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AA등급의 목재만을 사용하여 제작되는 우드테라피의 친환경 원목 가구는 국내산 하드웨어와 독일의 AURO 오일을 사용하는 등 철저하고 깐깐한 국제기준을 준수하며 좋은 품질의 천연원목가구를 생산하는 공장 직판 가구 브랜드이다.

특히 소비자의 입장에서 원목가구를 대중화 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공장 직판 브랜드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유통비용을 절감하고 더욱 투명하고 획기적인 가격정찰제를 실시하며 소비자의 가격 권리를 보장하는 정책을 제공 중이다.

소비자 중심의 판매정책을 지향하는 친환경원목가구 '우드테라피'가 2020년을 결산하며 고객 감사의 의미로 연말 할인특가전을 진행한다. 코로나로 전국민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실내 활동이 많아지고 면역력에 관심이 커지면서 조금 더 나은 집안 환경을 갖추기 위하여 원목가구로 업그레이드 하는 소비자가 많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우드테라피를 찾아주시고 합리적인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를 선택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원목 침대 프레임, 원목 장농, 원목 식탁, 원목 서랍장, 원목 옷장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어울리는 친환경 가구 전 제품을 최대 70% 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정찰 판매를 진행중이다.

천연 원목에서 만들어지는 자연의 피톤치드는 면역력을 증가시켜줄 뿐 아니라 아토피는 물론 새 가구 증후군에서도 자유로운 자연 그대로의 작품이다. 이를 통해서 제작된 다양한 원목가구를 3년간 품질보증을 약속하고 있으며 최대 15년간 AS 및 사후관리를 책임지면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고객 과실의 범위를 최소화하고 원목의 자연상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갈라짐이나 틀어짐 등에 대해서 상당부분 보증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의 믿음을 더해가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근방에 위치한 우드테라피는 김포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등 경기지역에서 접근하기 용이하며 서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 수도권 전역에서도 좋은 교통편을 자랑하는 부평IC 근방 5분거리에 위치하며 많은 소비자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온/오프라인 정찰제로 운영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 전시된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상담 가능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쇼룸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