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연말 모임, 행사가 많은 12월, 코로나로 인해 연이은 취소가 잇따르면서 집에서 나만의 작은 파티로 아쉬움을 달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여진다. 이에 ‘집’을 자기만의 특별한 파티 공간이자 안식처로 꾸미기 위해 간편하게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가구 교체 및 장만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포근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능성 패브릭소파, 임팔라소파 라인업을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소파전문브랜드 디바쎄는 연말을 맞아 ‘goodbye 2020년, 임팔라쇼파 전상품 10% 할인‘ 소식을 밝혔다. 더불어 심플하면서도 모던함이 묻어나는 미니코너형 리암소파를 12/12 단하루 15% 할인 및 신제품 데이브, 클리프를 12/15까지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디바쎄(DIBASE)는 현대인의 리빙문화에 맞는 트렌드를 다양한 패브릭을 통한 자체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새로운 홈스타일의 공간을 제안한다. 패브릭 자체가 지닌 아늑함과 감각적인 디자인소파로 거주 공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따뜻하면서도 멋스럽게 형성해 주어 겨울철 인테리어가구로 떠오르고 있다.

사용된 소재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역할뿐 아니라 자연친화적인 기술로 리빙 편의성을 높인 신소재 패브릭으로 눈길을 끈다. 환경호르몬이 없는 패브릭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생활 방수, 방오, 유해균 차단 등 다양한 기능을 발현한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디바쎄소파는 패브릭을 수직으로 하나하나 심는 방식으로 일반 패브릭보다 내구성과 방수 기능이 월등히 뛰어나다. 여기에 통기성까지 좋아 미세먼지가 잘 쌓이지 않는다.

특히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 4인소파, 신혼소파, 사하라소파는 디바쎄 패브릭의 나노 코팅 보호막 기술력으로 소파에 이물질이 묻었을 때 물로 간단하게 지울 수 있다.

김해가구단지 인근 경주두산위브트레지움, 동창원서희스타힐스, 상주북천코아루, 양산물금한신더휴 등 신규 입주를 앞두거나 소파 구매 예정으로 신소재 패브릭소파의 기능성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양산, 구미, 용인 세 곳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패브릭 무료 샘플 신청’ 통해 가정내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