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최대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선도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거치대 없이 셀프 스탠딩이 가능한 무선 스틱청소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파워 익스트림 무선 스틱청소기(BSV2020PS)’는 3단 파워 조절 기능을 장착했으며, 흡입력 조절이 가능해 바닥 재질에 따라 효과적으로 청소가 가능하다. 최대 40AW 파워와 원심력을 이용한 사이클론 모터로 공기와 먼지를 분리하고 더욱 강력해진 흡입력을 자랑한다.

블랙앤데커 20V MAX 무선 스틱청소기(BSV2020PS)
블랙앤데커 20V MAX 무선 스틱청소기(BSV2020PS)

방전 전까지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20V MAX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적은 충전시간으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분리형 배터리로 공간의 제약없이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하며, 배터리 잔량 및 필터 센서도 부착해 실시간으로 배터리 확인이나 충전 등의 조치가 가능하게 했다.

두가지 색으로 제작된 메인 · 침구용 브러쉬바를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안티탱글 기능이 탑재돼 머리카락, 먼지 엉킴 없이 편리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브러쉬바 모터 버튼을 손잡이 부분에 별도로 부착해 헤드에 내장된 모터를 손쉽게 껐다 켤 수 있게 했다. 또한, LED 라이트를 장착해 깊숙한 바닥이나 어두운 곳까지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원터치 먼지통과 트위스트 먼지떨이 기능으로 필터에 묻은 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블랙앤데커 관계자는 “20V MAX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오랫동안 청소가 가능한 이번 신제품은 3kg이 넘지 않는 무게로 한손으로 가볍고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녔다”며 “세계 최대 공구기업으로서 가전에도 스탠리블랙앤데커만의 자체 보유 기술로 품질을 향상시키고,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앤데커 ‘파워 익스트림 무선 스틱청소기(BSV2020PS)’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