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패샤

인천가구단지 패브릭쇼파 브랜드 ‘패샤 시흥매장은, 예쁜인테리어가구 디자인과 현대적 감각의 가구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가구 전문브랜드로 12월 말까지 3.5인용, 4인용소파, 5인용, 6인용, 퀸킹매트리스, 6인용세라믹식탁&원목식탁세트 묶음할인 및 거실추천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동공단가구단지, 서인천 인근 패샤소파는 유럽산 신소재페브릭 패샤IM,PA,SH원단과 이태리 풀그레인 가죽 원단을 활용해 통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신소재 패브릭소파를 제작판매하고 있다.

또한 소파의 사이즈와 원단, 색상 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추어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활용하고자 할 때 좋은 선택지를 제시하며 한 번에 여러 가구를 한 번에 구입해야 하는 혼수가구, 입주가구 구매 고객을 위해 직원들의 홈스타일링을 제공, 집안에 어울리는 거실가구 추천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이번 묶음 추천행사에서는 소파 전품목 5%할인, 매트리스와 퀸사이즈 침대세트 15%할인, 6인용세라믹식탁 최대 15%할인 판매하며 여러 품목을 함께 구입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 ‘패샤’ 전시장에서는 4인용패브릭소파 물론 사하라소파와 샤무드소파, 리클라이너, 모듈소파 등 인기 있는 가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원목침대, 우드슬랩, 원목식탁, 세라믹식탁 등 주방가구와 침실가구, 거실가구 등을 한 번에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수입매트리스와 맞춤프레임도 타사와 비교해 가격경쟁력을 가지고 있어 적정한 예산의 혼수,입주가구 구입을 원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광명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에서도 많이 찾는 ‘패샤’의 패키지 할인 6인용 세라믹식탁은 우수한 내구성과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세라믹 식탁으로 순도 100%의 12mm의 두께감 있는 통 세라믹을 적용해 타사 제품에 비해 품질이 뛰어나며 사이즈 변경과 의자구성 등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패샤 관계자는 “당사는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추천등 직영 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보다 빠른 A/S를 제공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구성으로 맞춤제작, 주문판매가 가능하다”며 “품질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패샤소파를 패키지 특가로 더욱 저렴하게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쇼파’는 현재 일산파주매장, 수원동탄매장, 경기도광주매장, 남양주마석매장, 김해부산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시제품 및 할인행사, 지점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