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펜데믹 코로나로 우리 생활에는 많은 변화가 보여지고 있다.

그 중에서 우리가 거주하는 집이다. 홈루덴스족, 홈족 등 다양한 용어가 등장할 만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그 안에서 여러가지 활동을 추구하게 된 것이다.

이에 맞춰 집 꾸미기 열풍이 불면서 홈퍼니싱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단순히 디자인만이 아닌 각 공간마다 컨셉을 정해 꾸미는 것이 트렌드다. 이러한 이유로 부엌, 거실, 서재, 사무실 등 공간을 가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우드슬랩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했다.

일산 미선디자인은 자바섬 월넛, 마호가니, 티크 등 다양한 수종을 통해 원목테이블, 미니원목상판 등의 우드상판을 제작하는 가구전문점이다. 

연말을 맞이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여러 스타일의 떡판테이블을 최대 60~70% 파격 세일 및 인근 부평코오롱하늘채, 광명 아크포레 자이위브 등 입주예정자 할인혜택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사람의 생김새가 다르듯 똑같은 목재라고해도 성장 환경에 따라 옹이, 색 농도, 나이테 등 완연히 다른 차이를 보인다. 

 

미선디자인은 최소한의 가공법으로 이러한 우드슬랩의 성질을 잘 살린 전문점으로 제품 하나하나마다 각기 다른 자연 본연의 아름다움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우드상판은 디자인적으로 희소가치성이 높아 개성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적합한 가구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많은 이들의 인테리어 가구로 자리잡았다.

미선디자인은 소비자들이 원목 고유의 특색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일산우드슬랩 전시관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안에서는 자연 그대로 모습이 담긴 다채로운 스타일의 원목상판, 떡판테이블로 따뜻한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나무 종류만큼 다양한 사이즈, 색감의 4인용원목테이블부터 6~8인용 우드테이블을 취급하고 있으며 집 구조와 평수에 맞춰 맞춤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던가구, 수입가구, 디자인가구, 인테리어가구를 전시하고 있어 한곳에서 입주가구, 신혼/혼수가구, 이사가구, 단품가구도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가구 전문 직원과 1:1 상담을 통해 집 구조와 분위기에 알맞은 우드슬랩 및 디자인가구를 추천 및 선택한 가구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안내 받아볼 수 있다.

미선디자인은 파주가구거리,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연말할인행사는 공식 블로그 및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