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을 모은 아파텔은 차세대 주거시설로 다양한 연령층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최적의 입지조건과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은 광주 금남로 일대는 주택재정비 사업을 통해 주거만족도를 높이고 우수한 상품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광주지하철 1호선 금남로4가역 역세권 입지의 ‘유탑유블레스원시티’는 광주 동구 수기동 일대에 들어선다. 미래가치가 높은 상품으로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탄탄한 배후수요로 광주 테헤란로로 불리는 금남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다. 

광주 최중심 생활권으로 지하2층~지상27층 규모이며 전용면적 29~84㎡ 총 480실로 조성된다. 보기 드문 세대별 1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해 총 494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1층에 근린생활시설과 7층에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8층~27층까지 아파텔로 최상층은 복층과 테라스를 설계해 희소성을 높였다. 

집 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안정적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호하는 층이 많아지고 있다. 재택근무나 원격수업 등 외부활동의 제약이 늘어나고 굳이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주거시설로 인기이다.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공간활용이 우수하며 첨단 시스템으로 스마트한 라이프를 제공한다. 별도의 보일러실 설치로 손실면적을 최소화하고 편리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1호선 금남로4가역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NC웨이브,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공원 등 위치한다. 특히 초, 중, 고교 및 전남대, 조선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리며 각종 문화시설까지 마련돼 있다. 

기존 1호선과 더불어 도심과 부도심의 균형발전을 도모하는 광주지하철 2호선이 개통예정이다. 광주지하철 2호선 순환선은 2019년 착공을 시작해 2025년까지 3단계에 생산유발효과 1조 8천억원, 8천억원의 부가가치효과와 1만 8천여명의 고용유발효과, 교통혼잡비용은 연간 1800억원까지 절감 예상된다. 

금남로 및 충장로 일대는 광주의 교통, 문화, 예술의 중심지로 관공서, 금융기관 및 전남대병원, 조선대병원 등 조성돼 있으며 다양한 업무시설이 밀집해 직장인 및 대학생 등 임대수요가 풍부한 지역이다. 

광주역, 사직공원 등 도시재생뉴딜사업 및 재개사업 등 지역가치 상승이 예상되며 주변 주거환경개선에 따른 수요 유입이 기대된다. 원스톱 생활환경 속 희소성 높은 대단지 아파텔로 주목받고 있는 ‘유탑유블레스원시티’는 타입별 분양마감에 임박했다. 모델하우스는 예약제이며 전문 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