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주인테리어 업체 'F5디자인'이 상업공간 및 주거, 사무, 디자인 컨설팅 등 다양한 시공, 인테리어 건축 경험을 통해 쌓아온 기술로 100% 만족 시공을 달성하고 있어 의뢰인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F5디자인은 컨설팅, 디자인, 건설, 시공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인테리어업체로, 상담부터 기획까지 확실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F5디자인 대표와 시공팀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해 원하는 인테리어 시공이 가능하며, 오랜 경력으로 꼼꼼한 컨설팅 및 인테리어 시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F5디자인은 특히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고, 시뮬레이션으로 디자인 설계를 해 원하는대로 조건을 충족시켜준다. 견적 또한 합리적인 선에서 맞춰진다. F5디자인은 한샘리하우스 직영 대리점을 통해 고급자재를 저렴한 가격에 수급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인테리어 시공이 가능한 것. 

관계자는 “청주 인테리어 및 청주 리모델링을 원하는 분들은 다른 인테리어 업체보다 경제적이어서 F5디자인을 선호한다. 물론 F5디자인은 오랜 경험을 토대로 쌓아온 실력으로 100% 만족 시공을 해드리고 있다”면서 “공사 들어가기 앞서 고객이 원하는 부분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체크해 봐주는 만큼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