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대표 건강침대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창립 29주년을 맞이하여 김포장수돌침대 한강신도시점에서 창립기념 파격 할인 판매를 실시 한다.

침대와 같은 대형 가구는 의류나 신발 처럼 몇해 사용하고 다시 구매하는 제품이 아니라 몇 십년 사용하는 제품 이다 보니 몸으로 직접 체험 해 본 후 구매 하려는 소비자가 많은 편이다.

김포장수돌침대 한강신도시점은 돌침대와 흙침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김포 최대규모의 전시장으로 돌침대를 실물로 확인하고, 전문 상담가와의 상담을 토대로 나에게 맞는 맞춤 돌침대를 구매 할수 있다.

김포장수돌침대는 일반 전도열 방식의 돌침대와 다르게 한국 전통방식의 온돌 원리를 구현하는 복사열 방식(히팅플로어 공법) 을 침대에 적용 하였다.

김포장수돌침대 한강신도시점은 코로나로 면역력이 중요시 되는 요즘 장수돌침대 구매 고객님들께 29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한다.

더불어 퍼시픽하우스 본사에서 제작 수입 판매하는 모든 소파, 원목침대, 매트리스, 식탁에 대하여 창고 개방 행사를 함께 실시 하여, 장수돌침대 구매 고객에게 추가 할인을 실시 한다.

김포장수돌침대 한강신도시점은 퍼시픽하우스 본사 전시장과 물류센타가 함께 자리 잡고 있어, 창고내 있는 전 제품 창고 개방 행사를 실시할 방침이다.

퍼시픽하우스에서 실시 하는 장수돌침대 29주년 창립 기념행사와 더블어 원주 직영전시장도 장수돌소파 입점 예정이다.

강원 충청권 고객들은 퍼시픽하우스 원주 직영 전시장 방문을 하면 장수돌침대 김포 한강 신도시점과 같은 혜택을 누려 볼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