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성탄절을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종합 가구 전문 업체로,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는 천안가구할인매장으로 유명하다. 매장 내 진열된 가구 옆에 가구의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수입 매트리스 및 소파, 리클라이너, 침대 프레임, 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만날 수 있다. 수입 매트리스의 경우 헤밍웨이와 가성비 좋은 매트리스인 마시멜로우, 컴포트앤릴렉스 등 3가지를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천안가구단지에서도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맞춤 제작이 가능한 다양한 소파를 마련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천안점의 소파는 모두 색상 변경이 가능하며, 가죽 소파또한 30가지 컬러로 색상 변경이 가능해 천안가구단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소파는 원피 자체의 품질이 좋은 부위를 엄선하여 인도산 물소피혁등 저급 원피를 사용하지 않고, 원피 품질이 뛰어난 조밀한 모공과 작은 흠집을 가진 고가의 유럽, 남미산 황소가죽만을 사용하고 있다. 환경과 건강을 생각해 가죽에 수성염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인체 친화적이라는 특징을 지닌다.

또 천연 본연의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가죽을 위해 가공을 최소화했으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푹신한 두께감, 우수한 내구성을 갖췄다. 소파 제작 시 하나의 가죽 원장에서 버려지는 부위를 최소화할 수 있는 AA등급 이상의 최상급 가죽으로, 이음선 없이 가죽을 인공적으로 늘리지 않고 통가죽 그대로 소파를 제작하기 때문에 두께감과 튼튼함을 자랑한다.

패브릭소파는 기본 소프트터치 원단, 오염 및 스크레치에 강한 테지도(Tejido) 원단 등을 사용해 물만으로도 얼룩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 이 덕분에 영유아 및 어린 자녀가 있는 집에서 인기가 많으며, 천안가구할인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제품이기도 하다.

그중에서도 테지도 원단은 유럽연합 규정 REACH 규정을 준수, 유해물질이 없다는 안전성을 인증받은 바 있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class 1등급으로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도 인증받았다. 또 불연성의 소재로 화재에도 강하며, 반려동물의 발톱과 생활 스크래치에도 끄떡 없고, 마찰견뢰도 테스트에서 표준기준보다 훨씬 우수한 결과를 인증받은 바 있다.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성탄절을 맞아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소파와 침대 프레임 등 가성비 높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서 “이외에도 통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등 전시 상품 일부는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가로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할인 행사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함은 물론, 레드플래닛을 방문해 좋은 후기와 평가를 남겨주고 입소문을 타게 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함”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파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스툴도 나간다고 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천안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천안점에 유선 상담 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