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자몽다
사진제공= 자몽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인 자몽다(ZAMONGDA) 토퍼 매트리스에서 2021년 신축년 행복 이벤트 ‘복이 찾아왔소’를 진행한다고 2020년 12월 17일 밝혔다.

금번 진행하는 복이 찾아왔소 이벤트는 자몽다(ZAMONGDA) 토퍼 매트리스를 2개 구매 시 10%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진행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기능성베게 및 보관용 스트랩을 증정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작성된 후기가 월간 베스트 후기로 선정 시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분기별 베스트 후기로 선정 시 99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꺼짐 현상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25KG의 밀도로 설계되었으며 체중 분산을 고려한 3D 7존 입체 패턴으로 사용자의 편한 숙면을 돕고 퀼팅재질을 사용한 점을 비롯해, 통기성을 고려해 설계함으로써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본 브랜드의 어원인 자몽하다라는 말 뜻에 맞도록 소비자의 숙면에 대한 꾸준한 연구 및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라며 “금번 이벤트로 보다 많은이들이 본사의 매트리스를 체험했으면 하는 바램” 이라고 말을 맺었다.

자몽다의 금번 매트리스 제품 관련 이벤트 문의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