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패샤
사진제공= 패샤

 

2020년 소비경향은 ‘야누스 소비’라 불리는 양극화 현상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야누스 소비는 생필품은 저렴하게 구매하면서 동시에 가격대가 높은 프리미엄 상품 소비를 즐기를 소비 패턴을 의미한다.

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에 따르면 특히 일과 휴식의 경계가 사라진 올 한해, 가족의 건강을 위한 자연소재의 패브릭소파와 기능성 임팔라쇼파, 사하라 소파 등 프리미엄 상품에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전국 6개지점 시흥인천가구단지, 일산파주가구아울렛등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는 연말을 맞아 전지점 세일 소식을 전하고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최고급 등급의 천연 통가죽 소파, 모던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감의 리클라이너 등 올 한해 사랑받은 제품을 최대 40%할인 추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개발 계획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컨트롤하며 국내 자체공장에서 가구를 제작하는 ‘패샤’의 패브릭 소파는 특유의 컬러감과 소재가 자아내는 느낌으로 북유럽풍 신혼집 분위기를 살려주는 예쁜인테리어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스라엘 임파라쇼파사의 임페리얼imperial 패샤_IM (Israel) 실크터치 원단 라이선스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오코텍스’ 클라스 1등급 원단을 사용해 안전성은 물론, 원단 자체의 고급스러움 등 패브릭 소파의 장점만을 추천 두루 갖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소파브랜드 PASHA패샤는 최근, 친환경 원목침대와 가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이끌어 내고 있다. 친환경 원목가구 및 원목침대는 수종과 사이즈별 선택이 가능하고 원목, 패브릭, 가죽 등 소재 선택이 자유로우며 LED조명, 수납형, 저상형, 패밀리, 평상형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선택하거나 변경 가능하다.

또한 모래, 물 등을 혼합해 만든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로 1300도 이상의 고온과 고압의 압축과정을 거쳐 내구성과 위생성이 뛰어나 주방 테이블로 주목 받고 있는 세라믹 식탁을 출시하고 소파, 원목침대와 함께 연말세일 품목으로 지정해 전국 직영점에서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브랜드 관계자는 "패브릭 소파부터 가죽 소파, 샤무드 소파, 임팔라 소파, 사하라 소파까지 다양한 소재의 소파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며 "오프라인 쇼룸을 통해 자유로운 제품 체험이 가능하고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 인테리어와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소파를 추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패샤 전 지점에서는 코로나19 예방과 소비자 안전을 위해 매일 오전 매장 소독과 손 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의무 착용 등 각종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2020년 부산김해가구거리, 수원동탄가구단지등 전국동시 연말 할인전과 영업시간,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각지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