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친환경가구 브랜드 블랑드코홈이 연말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기능성 패브릭소파 고객 감사전부터 연말 기념 친환경 원목침대와 식탁 50%할인 프로모션까지 행사 종류도 다양하다. 

블랑드코홈 인천가구단지점이 선보이는 패브릭쇼파는 친환경, 자연주의 원칙을 고수한 원단으로 내장재까지 모두 유럽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한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다. 고급 원단과 자재를 독일 등 유럽에서 수입해, 국내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하기 때문에 해외 제품이 가진 장점과 국내 제품이 가진 장점을 모두 가진 추천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 상주하는 1:1 전문 상담가와 상담을 통해 여러 가지 테마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로 변경할 수 있으며, 사이즈 역시 공간에 따라 맞춤 추천제작으로 만들어지고 구입 후 A/S 및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자체공장과 대형 할인매장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라인업의 친환경 원목가구를 선보이는 한편 오크, 월넛, 애쉬 등 고급 하드우드 천연수종과 독일 천연도료의 명가 'AURO 오일 스테인'을 사용하여 WELL메이드 가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친환경 원목침대는 AA등급의 고급 고무나무부터 북미산 FAS등급의 오크, 월넛에 이르기까지 좋은 목재를 꼼꼼히 검수하여 제품을 생산해 목재 스스로 숨을 쉬고 피톤치드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제작하고 있어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의 주거공간에 적합한 원목가구로 사랑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수년간 유명 가구 브랜드에 납품을 해온 친환경가구 공장으로 중간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불필요한 마진을 없애고 생산부터 판매까지의 과정을 직접 운영하여 소비자에게 친환경 핸드메이드 원목가구를 공급하고 있다"며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건강과 직결되는 친환경원목가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는 만큼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제작하는데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안산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등 주변 입주가구 문의가 많은지역의 블랑드코홈은 제품과 인테리어 감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쇼룸은 10시부터 8시까지 운영하며 친환경 원목가구는 물론, 카우치 코너형, 일자형, 3.5인용 등 맞춤제작이 가능한 다양한 샤무드쇼파, 모듈소파, 사하라소파, 임팔라쇼파, 카우치쇼파, 코너쇼파와 천연통가죽소파, 우드슬랩, 이태리통 (포세린)세라믹식탁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연말이벤트 제품과 할인율, 매장의 위치 등 자세한 영업시간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