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에스턴
사진제공= 에스턴

전국 최대 규모의 일산가구단지 ‘에스턴’이 우드슬랩테이블 및 6인용원목식탁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친환경 원목가구와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 신혼부부를 위한 패키지 세트 연말결산 세일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일산가구거리 에스턴우드의 우드슬랩테이블은 월넛, 퍼블하트, 마호가니 등 인도네시아, 유럽, 북아메리카 등 에서 수입한 최고급 원목을 사용해 40년 경력의 원목가구 전문 장인이 직접 제작한 프리미엄 원목식탁으로 나무 본연의 나이테와 나뭇결, 무늬, 엣지 등이 생생하게 담겨있으며 내구성이 높아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산가구공단 자체공장에서 직접 제작판매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선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원목을 직선으로 절단해 곧은 결과 무늬를 얻는 ‘라이브 스완(Live Sawn)’ 기법으로 제작했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무늬를 가지고 있으며 맞춤주문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자연에서 자라던 나무가 원목 테이블로 제작되는 과정에서 인공 접착물을 사용하지 않아 나무가 원래 가지고 있었던 옹이와 나이테가 독특하고 다양하게 나타나며, 그 중 최고급 수종의 월넛 6인용원목식탁 세트는 내구성이 높고 목질이 단단해 특급호텔 가구로 많이 쓰이며 중후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나뭇결을 가지고 있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식탁 ‘에스턴’은 각각의 수종에 따라 나무의 색감과 무늬, 특징을 잘 반영한 수십종의 테이블다리 디자인 준비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모양과 높이, 형태의 테이블다리와 1인,벤치의자 등의 1:1 맞춤제작 진행하면서 보다 자유로운 구성으로 소비자의 편의와 다양성을 증진시키고 있으며 맞춤배송 및 철저한 A/S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수종으로 이루어져 있는 우드슬랩테이블은 수종마다 각 매력이 천차만별이므로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현명하게 가구를 선택하는 방법이다”라며 “우드슬랩테이블 및 6인용원목식탁 구매 시, 인도네시아산 티크우드 플레이팅 도마 등 사은품 증정행사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결산 세일은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문의는 일산가구단지 에스턴우드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