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는 2021년 새해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일산가구단지 회원사 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2020년 마지막 12월 송년감사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혼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1문, 2문, 3문에 입점해 있는 약 100여 개 회원사 매장과 200여 개 수입과 국내 가구 브랜드 그리고 수입 매트리스를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세라믹식탁,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 수입매트리스 등의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장별로 신혼가구 세트를 행사 상품으로 준비하면서 최대 30%~50%까지 할인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12월 송년감사 행사에 참여하는 회원사 매장 중 소파279는 템퍼 매트리스 정품 할인 행사와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일산 다우닝가구는 전시 상품 할인 행사, 밀리마이스터소파와 홍대디자인가구는 신상품 할인 행사 등 많은 회원사 매장이 행사 상품을 준비하였다.

12월과 1월은 강동리엔파크 11단지 14단지, 꿈의숲아이파크, 과천위버필드,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등의 신축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입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일산가구단지로 입주가구를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가구매장 방문을 고민하는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매장별로 자체적인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속소독제 배치 그리고 주기적인 환기를 통해 안전한 매장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12월 한달간 진행되는 2020년 마지막 송년감사 할인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각 회원사 매장과 가구단지 협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