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믹스무드
사진제공= 믹스무드

믹스무드는 천안가구단지 내에 성정가구거리와 근접해있으며 천안 톨게이트와 10분거리로 세종, 청주, 평택, 대전에서 방문이 용이한 곳에 위치해있다.

250평대의 전시장 규모로 이태리세라믹식탁 부터 가죽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등 다양한 기능성 원단의 장점, 단점과 쿠션감, 안정감을 직접 체험하며 비교 할 수 있는 가구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있다.

한해동안 소비자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믹스무드는 연말을 맞이하여 전시품과 리퍼브제품을 최대 50% 까지 할인하면서 신제품출시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전했다.

가구전문브랜드 믹스무드는 세계 안전제품 기관에서 인증을 받고 친환경제품 인증, 검증을 통한 국내유일 주방전용 세라믹식탁을 출시했다.

주방전용 세라믹이란 건축용 세라믹이 아닌 주방전용 세라믹을 사용하여 친환경 주방전용 세라믹식탁을 제작한다. 

쇼룸에는 샤무드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알타소파 등 다양한 기능성패브릭소파가 전시되어있으며 그중 신소재 알타원단으로 제작된 소파는 친환경 소재로 아쿠아베이스 혁신기술이 접목되어 액체와 오일의 방수, 발수기능이 뛰어난 패브릭이다.

또한 신축성과 복원력까지 모두 갖춰 패브릭소파의 단점을 보완하여 제작되었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방전용세라믹식탁은 믹스무드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세라믹식탁을 비롯해 알타소파, 샤무드소파, 수입침대 등 평소 부담스러웠던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친환경 인증이 분명하고 수입처와 제작과정에 대하여 가구 전문가를 통해 자세하게 상담 받아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믹스무드 플러스친구 상담톡 또는 블로그, 전화방문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